|
|
|
|
채용제목 |
앱 마케터 |
|
직급 |
|
나이 |
40세이하 |
|
성별 |
무관 |
학력 |
전문학사 |
|
외국어 |
|
근무지 |
삼성동 |
|
담당업무 |
ㆍ앱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전반적인 마케팅 실무 담당
ㆍ서비스 주요 지표를 향상시킬 수 있는 그로스해킹 기반의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
ㆍ앱 다운로드 및 리텐션 등 주요지표를 끌어올릴 수 있는 퍼포먼스 마케팅 실행
ㆍ서비스 인지도를 높힐 수 있는 브랜딩 마케팅 전략 실행
ㆍ활성 사용자 확대를 위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 기획
ㆍ모바일 앱 서비스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영상 및 콘텐츠 시장 소비 트렌드 분석
ㆍ기타 서비스 주요 지표 관리 및 마케팅 효과 보고서 제작 |
|
자격요건 |
ㆍ앱 마케팅 경력 5년차 이상 또는 그에 준하는 이력
ㆍ브랜딩과 퍼포먼스 마케팅에 모두 경험이 있고 실무가 가능하신 분
ㆍ마케팅 예산에 따른 채널별 예산편성 및 일련의 마케팅 플래닝이 가능하신 분
ㆍ데이터에 기반하여 마케팅 전략 수립이 가능하신 분
ㆍ로그분석 툴(GA션, 애드브릭스, 앱스팔라이어 등)의 경험이 있으신 분
ㆍ크리에이티브한 사고와 시장을 꿰뚫는 인사이트 도출을 즐기시는 분
[우대사항]
ㆍ영상서비스(유튜브, 틱톡, 넷플릭스 등)와 SNS서비스에 관심이 많으신 분
ㆍ콘텐츠 기반 앱 마케팅 전 과정에 참여 경험(영상, 게임 등)
ㆍ영상 등 미디어 시장에 대한 높은 이해도 보유
ㆍ유관부서와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프로젝트 리딩 능력
ㆍ영상, 게임 등 콘텐츠 기반 앱 마케팅 기획 및 실무 경험이 있으신 분
ㆍ엔터테인먼트/미디어 업계 또는 OTT 플랫폼 경험이 있으신 분
*프로젝트 포트폴리오 반드시 제출 요망
[예산] 4,000~7,000만원 |
|
전형방법 |
|
|
연봉 |
|
|
상태 |
마감 |
|
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