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|
|
채용제목 |
유명 외국계회사 콜센터 QA |
|
직급 |
대리과장 |
나이 |
|
|
성별 |
무관 |
학력 |
|
|
외국어 |
|
근무지 |
|
|
담당업무 |
2) 콜센터 QA 채용
[업무내용]
- 상담원의 고객 응대 품질 평가/검수
- 검수결과 토대로 개선방안 모색
- 고객만족도 원인 결과 분석
- 상담원 개별 코칭
- 고객사 보고서 작성/분석 및 대안 제시
[자격요건]
- 콜센터 QA 경력 필수
- 기본적인 OA 운용 능력 필수
- 30대 촣반까지
[우대사항]
- 능동적이고 주도적인 분 선호
- 보고서 작성 유경력자 선호
- 영어로 의사소통 가능하신 분 선호
- 즉시근무 가능하신 분 선호 |
|
자격요건 |
|
|
전형방법 |
|
|
연봉 |
|
|
상태 |
마감 |
|
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