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|
|
채용제목 |
유명 외국계회사 CS 서비스 PM |
|
직급 |
|
나이 |
|
|
성별 |
무관 |
학력 |
|
|
외국어 |
|
근무지 |
|
|
담당업무 |
1) CS 서비스 PM
- VoC 분석, CS 응대성과 모니터링 및 Reporting
- 해외 법인 CS 채널로 유입된 VoC 분석 (영어)
> CS 센터로 유입된 Tier 1 VoC Trend / Insight 분석
> 급박한 이슈사항 파악 정리
> Tier 1에서 기계적으로 답변하여 Tier 2, Tier 3로 넘어오지 않지만 개발 이슈가 있는 건 정리
- 소셜 모니터링
> 주요 SNS 채널상의 고객 VOC 이슈 모니터링
- Tier 2/3 대응 결과 분석 및 리포팅
[Skill]
- 영어 Fluent
- 파워포인트, 엑셀, 워드 능숙 (문서 작성 경험)
- 분석적 역량, 고객 Communication 역량
- CS 유경험자(프로젝트/팀 관리 경험)
- 기존 팀원들 (3명) 을 리딩 해야 하며, 나이 상 적어도 35세 내외, 과장급 경력자
- 수원에서 근무 가능한 자
- 상담원 출신보다는 글로벌 회사에서 VoC 관리 및 분석 리포팅(엑셀, PPT) 업무 경력자
- 영어 업무 경험자
*근무지: 수원 |
|
자격요건 |
|
|
전형방법 |
|
|
연봉 |
|
|
상태 |
마감 |
|
|
|
|
|
|
|
|
|